NEWS
2년연속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작성자
themoment2020
작성일
2024-06-27 11:12
조회
46
주식회사 더모멘트(대표 안현주)의 ‘디퍼앤디퍼(DIFFER&DEEPER)’ 브랜드가 2년연속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주식회사 더모멘트의 ‘디퍼앤디퍼(DIFFER&DEEPER)’ 브랜드는 국내부터 해외 유명 코스매틱 브랜드까지 뷰티와 관련된 모든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다.
수많은 국내외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있으며 ‘ONE-STEP’ 유통 시스템으로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최상의 제품을 합리적이고 빠르게 제작 및 공급할 수 있어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였다.
특히 연구, 개발 및 생산에 전념하는 전문인력 및 기술 갖춰 협력사와 빠르게 소통이 가능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2년연속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디퍼앤디퍼(DIFFER&DEEPER)’ 안현주 대표는 “올해에는 약 9~10종의 다양하고 세분화된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이며 국내 온라인 유통 및 해외 수출(베트남, 태국, 일본, 대만 등)에서 얻은 노하우와 기존 바이어를 활용하여 한 단계 더 성장을 실현할 계획이다”라며, “K-뷰티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는 만큼 2024년에는 다양한 코스메틱 전시회에 참여하여 글로벌 바이어들과 민첩하고 긴밀한 브랜드 홍보를 계획하고 국제적인 성장을 도모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전체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