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디퍼앤디퍼, 3년 연속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선정

작성자
themoment
작성일
2025-02-24 09:59
조회
64
인쇄


주식회사 더모멘트(대표 안현주)의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전문 브랜드 ‘디퍼앤디퍼(Differ&Deeper)’가 3년 연속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더마코스메틱 부문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5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디퍼앤디퍼’는 오랜 경력을 가진 화장품 전문 개발자와 의사들의 자문과 노하우로 탄생했다. 국내 이커머스, 폐쇄몰 및 인플루언서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 유통에 특화된 서비스를 운영하며 글로벌 무역 허브 구축과 수출 판로 개척을 통해 해외 20여개국에 운영 기획, 제조, 디자인, 마케팅 등의 원스톱 비즈니스(one stop busines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피부의 각종 고민 해결과 아름다움을 위해 병·의원 치료 및 시술에서의 누적된 임상자료를 통해 홈 케어에 맞춘 간편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찾아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Naming(함축성/간결성/발음 용이성/기억 용이성),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으며 향후 성장가능성을 평가하는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부분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3년연속 선정됐다.

주식회사 더모멘트의 안현주 대표는 “디퍼앤디퍼가 2025 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더마 코스메틱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인정받을 수 있는 K-뷰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남성우 jhnam@naver.com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