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NEWS

제60회 무역의 날 ‘2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작성자
themoment2020
작성일
2024-06-27 11:11
조회
34
인쇄


글로벌 뷰티 화장품 기업인 주식회사 더모멘트(대표 안현주)는 지난 5일 개최된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2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수출의 탑은 한국무역협회에서 1년간 수출 증대에 기여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더모멘트는 전 세계 30여 개국에 자사 브랜드인 디퍼앤디퍼(Differ&Deeper)와 여러 유수의 뷰티 화장품을 수출한 공로로 이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됐다.

업체에 따르면, 더모멘트는 디퍼앤디퍼를 통해 병의원에서의 뷰티 에스테틱 시술 방법과 원료에 대한 여러 의사들의 자문과 임상 노하우, 그리고 환자들의 처방 결과를 화장품에 접목해 다양한 메디컬 코스메틱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아 출시 1년 만에 가파른 성장을 구가하고 있다.

더모멘트 관계자는 “금번 수출의 탑 수상으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사로서의 첫 도약을 인정받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는 진출 국가를 확장하고 국가별로 현지 맞춤 마케팅과 제품 포트폴리오를 더욱 풍부하게 해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모멘트는 벤처기업, 메인 비즈, ISO 획득, 더마 코스메틱 부문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 미백 화장품 원료 특허 등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전체 0